•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모상개해수욕장관리

작성일
2020-08-03
이름
손○○
조회 :
696
남해를 좋아하여 7월26일.8월2일 모상개해수욕장을 방문하여 가족들과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해수욕장에 널려있는 쓰레기와 장치되어있는 주변풀들 정비가 절실해 보였습니다.특히 모래사장 여기 저기있는 유리조각들은 안전사고가 언제일어나도 이상하지않을만큼 보였습니다.
재원이나 인력이 문제라면 유료로 전환해서라도 해수욕장 및 화장실 샤워실등은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수 있음 좋겠습니다.

[답변]모상개해수욕장관리

작성일
2020-08-04
이름
창선면
조회 :
9
군정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먼저 우리면 장포마을에 있는 모상개해수욕장 관리에 미흡했던 부분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말씀해주신 내용에 대하여는 화장실 관리, 쓰레기 수거, 해수욕장 풀베기 부분으로 구분하여
가능한 빠른 시일 내 정비를 하도록 하겠으며, 정비결과는 정비 즉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상개해수욕장 주변의 관리부실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향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창선면행정복지센터 총무팀(055-860-8454)
또는 환경녹지과 환경시설팀(055-860-3279)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하시는 일 날로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