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알뜰 나눔 장터 ‘성황’

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알뜰 나눔 장터 ‘성황’

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알뜰 나눔 장터 ‘성황’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고자 11일 남해군종합사회복지관 광장에서 개최된 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한정녀)의 ‘사랑의 알뜰 나눔 장터’가 많은 군민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나눔 장터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선정한 손수 만든 비즈악세사리, 석고방향제, 저공해비누 등이 판매됐다.

 

뿐만 아니라 지역 농·수산물, 미용제품, 침구세트, 각종 의류, 소형 중고가전 등 지역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군민들이 협찬한 다양한 물품들도 한자리에 선보였다.

 

또 부대행사로 어린이장난감코너, 뜨게 작품, 네일아트체험부스가 운영됐으며, 먹거리 장터는 국밥과 해물전 등 각종 향토음식을 맛보려는 지역민들의 행렬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이번 나눔 장터는 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1개 단체 회원뿐만 아니라 남해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공동육아나눔터, 여성인력개발센터 네일아트․홈패션 수강생, 알뜨랑 뜨게 동호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여성들이 적극 동참해 어려운 계층을 위한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했다.

 

한정녀 회장은 “이번 알뜰 나눔 장터 수익금은 연말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할 계획”이라며 “많은 군민들의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2015-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