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군, 모바일 헬스케어 신청자 모집(2차)안내

남해군, 모바일 헬스케어 신청자 모집(2차)안내

남해군, 모바일 헬스케어 신청자 모집(2차)안내

 

남해군보건소는 건강위험요인을 보유한 남해군민(20~59)을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건소 모바일 헬스 케어사업 신청자를 21일부터 선착순 모집 한다.

 

모바일 헬스 케어 사업은 활동량계 디바이스와 스마트폰 앱을 연동시켜 사업 참가자의 활동량과 식습관을 관리 함음으로써 건강위험요인을 낮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73명으로 건강위험요인 1개 이상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고혈압·당뇨·고지혈증에 대한 진단 및 약물 복용자는 제외된다.

보건소 사전평가를 통해 건강위험요인(혈압, 공복혈당, 허리둘레, 중성지방, HDL-콜레스테롤) 대상자로 선정되면, 6개월간 사업전담팀(의사, 간호사, 영양사, 운동전문가, 코디네이터)으로부터 개인별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월별 진행되는 건강미션에 참여 하거나 앱을 통한 다양한 활동으로 포인트를 적립해 상위 랭킹에 오르면 인센티브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별도의 서류 없이 전화로 신청 받으며, 이후 군 보건소에서 신청자에 한해 사전평가를 통하여 최종 대상자로 선정 한다.

신청 및 문의는 남해군보건소 건강생활팀(055-860-8718)으로 하면 된다.

 





2020-09-17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