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에 바란다 코너는 군민 여러분의 군정에 대한 건의·제도개선 사항 등을 실명으로 받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선거법상 문제가 되는 글 등은 남해군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2항 등에 의거 삭제 또는 이동처리됨을 알려 드립니다.
※ 생활불편신고는 참여마당>신고센터>군민생활 불편신고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민생활 불편신고 바로가기

이동면 버스정류장 주변 화장실 설치건의

작성일
2020-05-25
이름
이○○
조회 :
511
힘든시간 노고 많습니다. 이동면 주민의 한사람으로 이동 버스정류장 주변에 화장실 설치를 건의합니다.
고령의 농촌주민들이 버스를 기다리면서 화장실이 없어 길거리와 교문정문에 생리현상을 해결하고 있는 실정이며 학생들의 출입이 잦은 지역이므로 노상방뇨를 목격하는 것이 교육적으로 부적절하여 건의합니다.
여름철 이곳은 심한 악취와 불결하여 조치사항이 시급하므로 적절한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답변]이동면 버스정류장 주변 화장실 설치건의

작성일
2020-05-26
이름
환경녹지과
조회 :
9
군정 발전을 위하여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여 주신 이동 버스정류장 주변 공중화장실 설치 건의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해당 지역에 공중화장실 설치가 필요하다는 의견에 대해서는 필요성을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다만 버스정류장 뒤편에 위치한 이동우체국은 공공시설물로써 공중화장실을 개방하고 있으므로 군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이동우체국 개방화장실을 이용해 주시고, 추후 부지확보, 예산수립 등 공중화장실 신축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남해군청 환경녹지과 환경시설팀(860-3279)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3-10-11 16:29:4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