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수님의 현명한 행정운영을 기대하겠습니다

작성일
2021-01-17
이름
강○○
조회 :
851
  • Screenshot_20210117-160144_NAVER.jpg

https://youtu.be/LO6hNKPj54A

https://youtu.be/LO6hNKPj54A

https://youtu.be/LO6hNKPj54A

늘 군 행정에 애쓰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2019년 9월 EBS에 방송된 영상이 4일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어 저도 접하게 되었습니다.
영상을 보고 너무나 어이가 없었습니다.
이 일이 어떻게 조치가 되었는지 궁금해서 남해군청까지 검색하여 자유게시판과 여러곳을 찾아봤는데 관련글이 하나 있더라구요...
남해가 고향이라는게 부끄러웠다는 여자분이 올리신 글이였습니다.
저와 같은 심정이셨더군요...
근데 담당자의 답변이 참.......
제발 영상을 제대로 한번 보시고 거기에 남겨진 답변들도 읽어보시고 제대로된 행정이 시행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답변]군수님의 현명한 행정운영을 기대하겠습니다

작성일
2021-01-21
이름
남면
조회 :
8
먼저 군정발전에 의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의견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 시청하신 EBS 다큐멘터리는 지난 2019. 9. 12 EBS에서 방영되었던 내용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그 당시 제기되었던 갈등 중 상수도 문제는 2020년에 농어촌생활용수개발사업으로 광역상수도 관로 설치공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사업이 완료되면 일괄 급수신청을 받아 수도 공급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려하시는 마을주민과 귀농 귀촌인과의 갈등해소를 위해 남면행정복지센터에서도 간담회를 개최 마을주민들과 협력하여 지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면행정복지센터에서도 귀농 귀촌인들이 남해군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불편사항이나 어려운 점을 항상 청취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남해군에 대한 진심어린 의견 감사드립니다.
추후 질의나 문의사항이 있을시 남면행정복지센터(055-860-8252)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