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사촌햐수욕장 쓰레기봉투강매

작성일
2021-02-28
이름
김○○
조회 :
392
사촌해수욕장에 바다보러갔는데 해수욕장 안쪽주차장에서 관리인이라는분이 쓰레기봉투를 강매하였습니다.저희는 커피한잔하고 간다고했는데도 기분나쁜 말투로 쓰레기버리지말고 가라는 말을 하였습니다.관리인이 아주기분안좋은 말투를해서 기분나빳는데 조금있다 또 오시더니 또 쓰레기봉투를 안산다고 기분나쁘게 말을 하였습니다.저희는 쓰레기를 안버리고 조금있다 간다고해도 다른 불법쓰레기 투기하는 사람들처럼 취급을했습니다.기분나빠서 그자리에서 대판싸우고 나왔는데 나오면서 생각하니 그분한사람으로인해서 남해군이 보물섬이 아닌 해적섬으로 인식댈것 같습니다.대한민국사람들이 세금내서 방파제 만든것을 나쁜사람으로 취급해서 이용을 못하게 하는것이 상당히 기분나쁩니다.남해사촌해수욕장 관리인교육을 더욱더 철저히 시켜서 남해에 대한 좋은 기억만 남길수있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남해사촌햐수욕장 쓰레기봉투강매

작성일
2021-03-03
이름
해양수산과
조회 :
1
군정 발전을 위해 관심 가져주신데 감사드리며 해수욕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최근 사촌해수욕장에 방문객이 증가하고 일부 방문객의 쓰레기 무단투기로 주민불편이 발생하여, 환경관리 차원에서 민원인께 불편을 드린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에따라 해당마을에 민원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쓰레기봉투 강매 금지, 친절한 안내 등을 요청하였고 현장계도, 현수막 부착 등 홍보를 강화하여 동일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해양수산과 연안관리팀(☎ 860-3370)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