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삼동면행정복지센터 건립사업 주민 의견 수렴

삼동면행정복지센터 건립사업 주민 의견 수렴

삼동면행정복지센터 건립사업 주민 의견 수렴

남해군은 지난 18일 삼동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생활 SOC 삼동다락 건립사업에 대한 기본계획 중간 보고회를 열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생활 SOC 삼동다락 건립사업은 국무조정실 생활SOC 추진단에서 선정한 복합화 사업으로, 현 삼동면행정복지센터 위치에 행정복지센터를 신축하게 된다.

행정복지센터 사무공간 뿐 아니라 생활문화센터와 공용주차장을 복합화해 조성될 예정으로, 국비 15억원과 군비 31억 원 등 총 사업비 46억 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올해 중 착공, 2022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중간 보고회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남해군 공공건축가, 용역사 대표 등이 참석하여 삼동다락건립사업의 목적과 취지 등 건립방향 등을 설명했다.

특히 삼동면민의 숙원인 행정복지센터 신축과 생활문화센터 조성으로 주민 모두가 문화 혜택에서 소외받지 않으면서 주민간 소통을 통해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는 의견을 서로 나누었다.

 

김성근 재무과장은 삼동면민의 오랜 숙원사업이 주민간의 소통과 협력으로 추진되어 주민 편의와 지역주민의 삶이 한층 더 행복하고 가치 있도록 삼동다락 신축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2021-02-22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