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화에어로스페이스1사업장,‘사랑의 리어카’4대 전달

한화에어로스페이스1사업장,‘사랑의 리어카’4대 전달

한화에어로스페이스1사업장,‘사랑의 리어카’4대 전달

남해군은 지난 21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1사업장 임원진,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관계자, 경남여성리더봉사단, 사랑의 리어카 수혜 대상자 2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해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리어카와 식료품(, 과일 등) 전달식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1사업장 기술봉사팀 김일록 명장이 직접 참석하여 리어카 사용법을 어르신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일록 명장은 사랑의 리어카는 열정과 정성으로 만든 리어카로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설계부터 타이어 주문까지 직접 손수 만들었으며, 특히 해안가에 위치한 남해군의 특성을 고려해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까지 제작된 리어카 561개 중 가장 페인트칠에 신경을 써서 제작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수리해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이날 전달식에 손수 준비한 간식을 제공해준 여성리더봉사단 최성남 회장은 사랑의 리어카가 우리군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어 정말 기쁘다. 직접 사용해 보니 정말 가볍고, 어르신들에게 적합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다. 앞으로 사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빠르게 수리하실 수 있도록 여성리더봉사단에서 열심히 모니터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의 리어카는 2014년부터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가 기획하고 한화에어로스페이스1 사업장 임직원들의 재능기부로 제작 지원하고 있다.





2024-03-22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