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선면, 유관기관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창선면, 유관기관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창선면, 유관기관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창선면 유관기관협의회는 지난 21일 행정복지센터에서 기관단체장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오는 427~28일 양일간 개최될 제6회 창선고사리축제와 봄의 왈츠 버스킹 공연, LPG 배관망 구축 사업, 빈번해진 마을단위 절도사건에 따른 치안활동, 창선초 학생들의 내 고장 바로 알기 프로그램등 기관별 현안이 공유됐다.

 

특히 5년 만에 개최되는 고사리축제에 주민과 학생, 향우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류욱환 면장은 봄철 창선면의 다양한 고유 행사·정책이 시행되고 있는 만큼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 “각 기관단체와 앞으로도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활동과 심도 있는 토론을 통해 창선면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선면 유관기관협의회는 남해군의회 임태식 의장, 강대철 군의원, 창선면행정복지센터, 창선면이장단, 창선파출소, 창선고등학교, 창선중학교, 창선초등학교, 남해보물섬고등학교, 창선농협, 창선새마을금고, 남해축협 창선지점, 남해군수협 창선지점, 창선우체국, 예비군 창선통합면대 등으로 구성돼 있다.





2024-03-22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