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동네 그리고 이웃동네, 사람과 사람이 살아가는 보물섬의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군민 톡톡” 게시판입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으며, 글에 대한 자율과 책임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답변을 듣고자 하는 글과 민원 상담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단속바랍니다..

작성일
2020-12-01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323
안녕하십니까?
남해공용여객터미널내 승차장에서 담배를 피워 승객들이 불편을 느끼게 되는 부분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승차객이 승차 대기시간에 흡연등을 하여 보물섬 남해군 이미지를 저해하는 부분에 대하여는 남해군 보건소 흡연 단속반 등을 통하여 단속 지도토록 하겠으며 혹 대중교통 운수종사자께서 흡연시는 남흥여객자동차(주)께 승․하차장이 아닌 장소에서 흡연토록 안내하여 남해공용여객터미널내 승․하차장에서 흡연은 강력한 단속을 통하여 향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부서간 협조를 통하여 지도감독 할 것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남해군보건소에서 흡연 확인을 위하여 11월30일 14:00 직접 방문하여 확인 단속하였으나 방문당시 흡연자는 없다고 확인 되었습니다.

남해공용여객터미널 입소시설(남흥여객, 터미널관리사무소 등)과 주변의 택시승강장등을 대상으로 해당시설은 금연구역임을 알리고 남해군보건소내 금연사업담당 인력과 금연지도원 인력으로 금연구역 점검과 금연구역 지도단속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을 남해군보건소 담당부서로 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교통지도팀(860-3453)에 문의하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으며 금연과 관련한 궁금사항은 건강생활팀(860-8720)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4-04-25 06:03: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