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남해군 읍보건소 이정상선생님, 강영선 선생님 칭찬합니다. 그리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20.11.24
작성자
이상미
조회수 :
257
친절매너왕 상세정보
제목 남해군 읍보건소 이정상선생님, 강영선 선생님 칭찬합니다. 그리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상미
추천대상자 남해군 보건소 이정상, 강영선
주소 또는 소속 남해읍
추천사유 저는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우리 대상자들은 자그마한 자극에도 치과진료 시 체어에 앉기도 힘들고 앉더라도 진료 협조가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에 소리지르고 울고 입을 벌리려 하지 않습니다. 치과진료가 있는 날에는 정말 대상자도 힘들고 저 또한 힘듭니다. 그러나 이번 남해읍 보건소에 치과의사 이정상선생님이 오신 후 우리 대상자들이 치과진료 협조가 되면서 힘들던 스켈링도 가능하게 되었죠. 이정상선생님은 대상자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친절히 치료에 대해 설명 후 치료에 들어가고 치료 마친후에도 잘했다고 칭찬을 해주더군요 옆에 근무하는 강영선치위생사선생님도 웃으며 치료 시 안정시켜주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칭찬합니다. 두 분~~.
대상자들이 치과진료 시 협조가 되지 않으면 부산대학병원으로 가 전신마취하에 치료를 받아야하는데 시간과 비용의 절감이 되었죠(무서움에 병원에 가기도 힘들죠, 요즘은 코로나19로 마스크착용도 협조가 되지않아 힘들죠)
스켈링도 물이 나올경우 호흡하기가 힘들어 일어나버리고 울어버리는 경우도 있고 기구로 이용해 스켈링을 하더라도 입을 벌리지 않아 개구기를 이용해 벌리더라도 다시 입을 다물어 버리고 스켈링하고 난 후 이정상선생님이 손이 아픈지 손목을 돌리는 모습도~~미안하고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12 20:40: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