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조면 공설운동장 문의에 답변에 대한 재 질의

작성일
2020-07-30
이름
이○○
조회 :
741
질의에 대한 답변 잘 받았습니다. 천연잔디 특성상의 생육및 관리 측면, 불특정 다수의 무분별한 사용, 반려견 충입등의 문제. 너무형식적이고 이론적인 문제의 답인것 같습니다. 생육기에는 불허하면 되고 불특정 다수가 아니고 면님의 가족및 학생을 한정하고, 요즘 미조면의 그 누구도 반려견을 입장시키는 비양심적인 행동은 안합니다. 저는 미조면 주민자치위원회 간사입니다.
관리및 통제가 어렵다면 제가 운동장을 아이들에게 주는 날에는 자원봉사하겠습니다. 한달에 한번이라도 개방부탁드립니다. 안된다는 이유보다는 한번이라도 개방해주는 방안을 검토 부탁드립니다. 생각과 방법을 달리 한다면 왜 안되겠습니까? 우리 아리가 답변을 보면서 가꾸 "왜"라는 질문을 거듭합니다. 우리 아이의 문제만이 아니라 미조의 젊은 엄마들의 마음입니다. 필요하다면 학생및 부모님들의 동의서를 제출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조면주민자치회에서 공식적의 질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회장 권대진 간사 이재원

[답변]미조면 공설운동장 문의에 답변에 대한 재 질의

작성일
2020-07-31
이름
체육진흥과
조회 :
9
미조면 주민자치회에서 공식 질의한 미조면 공설운동장 사용 문의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잔디 생육기 등 잔디관리에 어려운 시기와 체육대회 등 각종 행사 시에는 공설운동장 사용을 불허하고, 읍면의 유·청소년들에게 천연잔디 운동장을 이용할 기회를 주기 위하여 읍면 주민자치회나 읍면 체육회 등을 통한 프로그램 운영 시 한 달에 한번 정도 공설운동장 개방하는 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전 군민이 골고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 읍면에 공설운동장을 사용할 수요가 있는지부터 조사를 실시하여 전 읍면 형평성에 맞게 사업계획을 수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요조사 등으로 사업계획 수립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 양해바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 결론을 내어 읍면을 통해 결과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군정에 많은 관심과 정책 제안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