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산바래길미술관

작성일
2024-02-04
이름
여○○
조회 :
250
평산항에 있는 바랫길 미술관이 작가들의 전시실로 이용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0년전 부터 남해에 문화,예술,교육,의료 ,관광 관련된 일을 하고자 계획을 세우며 남해가 변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그 중 바랫길 평산의 미술관의 운영에 대해 공간의 활용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 활용에 대해
건의 드리고자 합니다. 미술관을 운영하고 있는 소속된 부서가 있다면 말씀 나누고 싶습니다.
저는 의료인으로 평산리 1416 지번 무형동산/ 무형병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개인적 일이 아닌 공익과 관련되며
남해에 뜻이 있고 남해군,남해교육청과 함께 이어져 하고자 하는 일이 있습니다.여러가지 국가 사업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관련 사업에 지원하여 프로젝트 사업권을 얻어 오는 형식이 아닌 다른 방법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내려 오는 국가 정책에 맞는 사업을 공모하는 형태가 아니었으면 합니다. 군이나 교육청에서 자체적으로 군에 도움이 되는 사업이라면 사업의 지원을 하는 관련 정책과 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교육청 관련 사업은 우선 바랫길 미술관에 대한 의견을 여쭙고 실행 가능하다면 우선 진행 후 평산 학교 관련 사업을 후에 단계적으로 이루어 보고자 합니다. 우선 미술관 활용 관련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다.

[답변]평산바래길미술관

작성일
2024-02-14
이름
문화체육과
조회 :
0
1. 우리 군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2. 귀하께서 제안하여 주신 건이 국민신문고(https://gov.epeople.go.kr) 제안과 중복 접수(1AB-2402-0002020/2AB-2402-0001208)된 것이 확인되어 국민신문고 시스템을 통해 향후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3. 관련 문의사항은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055-860-379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