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청년정착지원팀 귀농귀촌상담사 권현선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4-02-14
이름
이○○
조회 :
149
안녕하세요 경남 진해에 살고있는 두아이의 아빠 입니다. 우연의 기회로 sns를 통해서 남해에 대해 알게되었고 그때부터 검색,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계속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남해란 곳이 알면 알수록 참 좋은곳이더라구요 특히 경쟁보단 자연에서 친구들과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교육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떻게하면 좀더 남해에 대해 알아볼수있을까 하는 마음에 무작정 군청 청년정착지원팀으로 전화를 하였고 문의 드렸습니다. 권현선 주무관님께서 응대해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제가 하는말 하나하나 귀기울여서 들여주시고 대답해주시고 관련 자료들을 저희 집으로도 보내 주셨습니다. 오늘 우편물이 도착하였고 자료에는 손수 추가 정보들까지 다 하나하나 적어주셨습니다. 읽어보는데 주무관님께서 옆에서 설명해주시는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아직은 타지역에서 계속 관심만 가지며 계획만 세우는중이지만 벌써 기분이 좋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 얼마전 명절이였죠? 복 많이 받으세요~~~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22 21:48:57

TOP